안녕하세요
DM 보냈어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피치씨입니다.
제품 누락배송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누락된 건에 대하여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포토카드의 경우 누락을 확인하기 위하여 언박싱 영상, 주문번호, 고객님의 성함 등을 피치씨 인스타그램 디엠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재발송 도와드리겠습니다.
(언박싱 영상이 없으시다면, 받아보신 상태의 사진을 새 문의글로 작성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어떤 포토카드가 몇장 누락되었는지도 함께 등록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주문자명 : 임시영
주문번호 : 20240305-0000067
안녕하세요
쿠션 2개주문했는데
1개만 받았어요
그리고 포카 없어요
다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